반응형

홈페이지 : http://www.todo-backup.com/business/free-backup/features.htm 
기능 : 백업 및 복구 (고스트 대체 기능)
장점 : Backup Free 버젼은 freeware 버젼이라는것...

일부 외국 사이트에서는 ghost(고스트) 대체 가능한 프로그램이라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http://www.raymond.cc/blog/archives/2009/10/31/easeus-todo-backup-free-disk-imaging-software-norton-ghost-alternative/)
 
지원기능들(의역하였습니다...하앍...)

1. 백업
   - 백업시스템 : 윈도우가 동작중일때라도 충돌없이 전체 시스템과 설치된 응용 프로그램까지 백업가능. 
   - 모든파일백업 : 네트워크 공유파일, 정의된 파일 목록등 선택적이나 전체를 풀로 백업 가능.
   - 스케줄 백업 : 시간/일/주/월 단위로 백업 계획을 작성할 수 있고 PC에 대한 백업을 설정하고 잊더라도 정기적 백업이 가능함.
   - 증가 디스크 및 파일 백업 : 마지막 백업된 디스크와 피티션 정보의 변경분 백업으로 저장공간을 절약할 수 있다.
   - 이벤트 기반 백업 : 시스템 시작 / 종료 /가 로그아웃의 사용자 로그온과 같은 이벤트 또는 조건에 따라 백업을 만들 수 있습니다.
    - 이메일 통지 : 성공 또는 실패 모니터링에 대한 이메일 통지
    
...


 너무 길어서... 번역기 돌림..

=========================================================================================================
 지원

백업 시스템 - 다시 전체 시스템 상태를 백업, 윈도우 작업을 방해하지 않고 운영 체제와 - the - fly 방식에 설치된 응용 프로그램을 포함한
모든 파일을 백업 - 네트워크 공유 파일, 지정된 파일 및 폴더와 파일 형식의 종류가 꽉 찼거나 선택 백업할 수 있습니다.
백업 일정 - 시간 / 일 / 주 / 월하여 백업을위한 계획을 작성하고 PC에 "그것을 설정하고 그것을 잊지"백업 정기적으로 백업을 자동화합니다.
증분 디스크 및 파일 백업 - 마지막으로 디스크 / 파티션 또는 파일 백업 이후 파일의 변경 사항을 백업하고 저장 공간을 저장합니다.
이벤트 기반 백업 - 시스템 시작 / 종료 /가 로그아웃의 사용자 로그온과 같은 이벤트 또는 조건에 따라 백업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메일 통지 - 이메일 통지하고 성공 또는 실패를 모니터링보고.
유연한 백업 스토리지 - 더블 보호를위한 백업 시스템 또는 로컬 하드 드라이브에 데이터를 외장 하드 드라이브, USB 드라이브 또는 CD / DVD가 재해가 발생하는 경우.
디스크 및 파티션 백업 - 전체 하드 디스크 또는 시스템 보호 또는 마이 그 레이션에 대한 파티션을 백업.
회복

선택적 파일이 복원 - 선택 전체 이미지를 복구하지 않고 파일 및 백업 이미지에서 폴더를 복구
유니버설 복원 - WinPE 부팅 디스크를 만든 다음 쉽게 하드웨어 교체를위한 ...와 비슷하지 않은 하드웨어 구성으로 시스템을 복원하거나 마이 그 레이션하는 몇 가지 단계를.
디스크 및 파티션 복구 - 빠른 전체 하드 디스크 또는 하드 디스크를 업그레 이드 및 마이 그 레이션하는 원본 또는 다른 하드웨어 파티션을 복구합니다.
백업 이미지 파일을 탐색 세밀한 수준으로 복원 - 탐색 복사 및 Windows 탐색기에서 백업 이미지에서 직접 파일과 폴더를 복원합니다.
종합 백업 관리

디스크 공간을 절약하기 위해 오래된 이미지를 삭제 - 시간 설정에 따라 자신의 디스크 공간을 절약하기 위해 자동으로 덮어 씁니다 / 삭제 된 이미지.
압축 - 저장 공간을 최적화하기 위해 압축 백업.
분할 백업 - 미디어에 맞게 분할 백업 이미지 파일 크기로.
편집,보기 백업 작업 / 계획 삭제 중앙 관리 콘솔에 있습니다.
백업 업데이트 - 적시 보호를위한 백업 변경 사항을 업데이 트하십시오.
백업 지속적인 지표 일정 - 일정이 진행 여부를 적시에 통지를하고, 허용 수동으로 일정을 취소합니다.
이중 보호를위한 서버를 FTP로 백업 - 원격 FTP 서버로 PC와 파일을 백업 및 이중 즉각적인 오프 사이트 백업을 사용하여 PC를 보호합니다.
P2V 이미지 파일 지원을 변환 - 가상 머신에서 실행하는 VM웨어 또는 가상 PC를 포맷으로 하드 디스크 또는 파티션 이미지 파일을 변환합니다.
사전 / 사후 명령 - 이후 또는 백업 작업을하기 전에 명령을 실행 명령을 (스크립트) 정의합니다.
보고 로그 - 기록과 PC에 대한 모든 작업을 볼 수 있습니다.
고급 백업 및 디스크 도구

디스크 클론 - 하드 디스크의 정확한 이미지 복사본을 생성하고 정확하게 다른 모든 파일을 마이 그 레이션.
파티션 클론 - 파티션의 정확한 이미지 복사본을 생성하고 정확하게 다른 모든 파일을 전송합니다.
이미지를 확인 - 이미지 파일의 무결성을 확인하고 백업이 성공적으로 복원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마운트 / 마운트 해제 이미지 - 그것에있는 파일을 탐색하거나 복사하는 가상 파티션 (일반, 논리 드라이브로 작업)에 디스크와 파티션 이미지를 마운트.
보안

백업 이미지에 대한 비밀 번호 보호 - 무단 액세스로부터 백업 이미지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를 닦아 - 모든 민감하거나 기밀 파일을 영구적으로 필요한 경우를 닦으십시오.
다중 작업 환경

지원 Windows 2000/XP/Vista/7



=========================================================================================================

복구시 아래 링크와 같은 방법으로 부팅 디스크를 만들수 있다

http://www.todo-backup.com/products/features/winpe-bootable-disk.htm
 
반응형

'UTIL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ERD 관련 프로그램 들...  (0) 2011.08.19
registry first aid platinum v 8.1  (1) 2011.08.08
외장 장치 쓰기 금지 미디어 일때 사용방법  (0) 2011.07.23
Acroedit 소개  (0) 2011.06.28
NetDrive 설정해 보기  (0) 2011.06.2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