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검토 추적기를 사용한 진행 상황 확인


[주석] 작업 버튼에서 [검토 추적]을 표시합니다.



추적기에서는 검토에 관한 상태 이외에도 양식의 배포와 수집에 관한 상황, 구독하고 있는 RSS 피드 등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추적기의 좌측에는 지금까지 검토한 모든 PDF 문서가 표시됩니다. [보냄] 또는 [참여함]을 클릭하면 자신이 송신하거나 참가 중의 검토파일과 상태를 확인ㆍ변경할 수 있습니다.



[편집] > [기본설정] > [추적기]에서 다른 참가자가 추가한 주석을 자동으로 체크하는 빈도와 통지 여부 등 사전에 추적기의 환경을 설정해 둘 수 있습니다.






■ 문서 승인을요청하기 - 승인 요청하는 방법



승인이 필요한 PDF를 열고 [주석] 작업 버튼에서 [승인을 위해 전자 메일로 보내기]를 선택합니다.



순서는 3단계로 간단하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시작】
승인에 사용할 PDF를 지정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이미 열려 있는 PDF가 있을 경우에는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첫 번째 승인자 지정】
승인을 의뢰할 상대의 메일 주소를 지정합니다.
이 때 [Adobe Reader 9이상을 사용하는 승인자가 참가할 수 있게 합니다]※에 체크해 두면 Adobe Reader 사용자도 승인 프로세스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 Acrobat 9 Pro, Acrobat Reder 9이상을 사용하는 승인자가 참가할 수 있게 합니다.



【초대장 미리보기】
필요에 따라 의뢰 메일의 주제와 메시지를 변경하고 [초대장 보내기]를 클릭합니다.
이것으로 PDF가 자동으로 첨부된 상태로 의뢰 메일이 송신됩니다.

※ 주소록의 이용이나 의뢰 메일의 송신은 Microsoft Outlook 등 MAPI(Message Application Program Interface)를 지원하는 전자 메일 응용프로그램이 기본값으로 사용할 전자 메일로 설정되어 있을 경우에 유효합니다.


■ 문서 승인하기 - 승인 하는 방법



승인 의뢰 메일에 첨부된 PDF를 엽니다



승인 프로세스용으로 송신된 PDF를 열면 문서 알림표시줄에 승인용으로 송신된 문서(스탬프를 문서에 적용하고 "승인" 또는 "최종 승인" 버튼을 클릭합니다.)라고 표시되며, [스탬프] 대화상자가 자동 팝업으로 열립니다.

※ 처음 스탬프를 사용할 경우에는 사용자 정보 입력을 요구하는 대화 상자가 표시됩니다.



사용할 스탬프를 선택하여 날인할 장소에 클릭하면 스탬프가 삽입됩니다. 또한 승인 프로세스에는 스탬프뿐만 아니라 다른 주석 도구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문서 승인이 완료되면 문서 알림표시줄에 있는 [승인] 버튼을 눌러 다음 승인자에게 문서를 전달합니다.
승인 의뢰 받은 PDF가 승인 요건을 만족하지 않을 경우, [거부] 버튼을 눌러 문서를 거절하여 의뢰자에게 회신할 수 있습니다. 거부된 경우에는 다시 승인 프로세스를 시작해야 합니다.



■ 승인 프로세스를 다음 승인자에게 전달하기




[승인] 버튼을 누르면 [다음 승인자에게 보내기] 대화상자가 표시되므로 다음 승인자의 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필요에 따라 주제와 메시지를 변경하고, [보내기] 버튼을 누르면 다음 승인자에게 의뢰 메일이 송신됩니다
자신이 문서의 최종 승인자인 경우에는 [최종 승인]을 클릭하여 의뢰자에게 메일을 송신하여 승인 프로세스를 완료시킵니다.



다음 의뢰자는 같은 절차로 승인 프로세스를 실행하고 문서를 검토합니다. 이 때에 다른 사람이 추가한 스탬프 주석은 잠겨 있어서 다른 사용자가 편집할 수는 없습니다.
최종 승인자는 [최종 승인]을 클릭하여 의뢰자에게 메일을 회신하고 승인 프로세스를 완료시킵니다.


 
출처 : http://www.acrobatpdf.com/tip/detail.asp?id=98&gotopage=7&code=
반응형

+ Recent posts